비상연락망 서식
직원(또는 조직구성원)의 비상연락처를 기록하는 서식입니다.
퇴근 후, 주말 및 공휴일, 출장중일 때 등 대면으로 전달될 수 없는 긴급상항이 발생하면 이를 해당 직원에게 혹은 전 직원에게 알려야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. 이때 활용하는 것이 비상연락망입니다. 즉 비상연락망은 직원 또는 조직구성원의 비상연락처를 기록하는 서식입니다.
비상연락망에는 언제 어떤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연락이 가능할 수 있도록 직원들의 전화번호, 휴대폰 번호를 기재합니다. 직원들 간의 의사전달, 즉 연락의 수단으로 이용되는 문서이므로 연락처를 정확하게 기재하는 것이 중요하며 매뉴얼화된 표준 양식을 만들어 두면 추후에 내용만 추가하면 되므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비상연락망 작성팁
- 이름, 전화번호, 휴대폰 번호 등을 정확히 기재합니다.
- 부재의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필요에따라 가족의 연락처를 기재해 두는 것도 좋습니다.
한글(hwp)로 작성된 비상연락망 문서(양식)입니다.
엑셀로 만든 또 다른 비상연락망 양식과 관련 문서는 아래 링크에 담아 뒀습니다.
https://docfree.tistory.com/2644
https://docfree.tistory.com/2908